달천고등학교 로고이미지

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

Learning, Doing, Being climate hero(L.D.B.) 프로젝트를 통한 기후 위기 대응 역량 신장키우기

연구과제 1

환경조성 : 기후 위기 대응 역량, 단단한 토대 위에서 신장시키다

실천내용
가. Save 어스(earth & us) 네트워크 구축
나. 기후위기대응 역량 신장을 위한 학교 공동체 역량 강화

연구과제 2

교육과정재구성 : 기후 위기 대응 역량, 실천을 품은 교육과정 속에서 답을 찾다

실천내용
가. 기후 위기 대응 역량 중심 교육과정 재구성
나. Learning, Doing, Being climate hero(L.D.B.) 수업 모델 개발 및 적용
다. Doing, Being climate hero(D.B.) 창체활동 프로그램 운영

연구과제 3

기후공동행동 : 기후 위기 대응 역량, 함께 내딛는 걸음으로 실현시키다

실천내용
가. 기후를 구하는 학생 자치
나. 학부모,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기후 새로고침

기후 위기 대응 역량 신장!